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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박문각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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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화연 책유형 기본서
출판사 박문각 판형(SIZE) 190*260mm
페이지 320 판쇄
최신발행일 2025/02/10 ISBN 9791172623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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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소개 펼쳐보기
  • ■ 책소개 
    SMAT 서비스경영자격은 산업계 및 교육계에서 서비스 산업의 핵심 인재 역량을 위한 실무형 국가공인 자격입니다. 박문각출판의 [2025 박문각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는 주관처인 한국생산성본부의 인증을 받은 신뢰도 높은 SMAT 공식 교재로, 본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략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수험 방향에 대한 가이드 제공 
    각 단원이 시작되기 전에 중점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내용들을 '한눈에 보기'로 안내하였습니다. 중요한 내용을 우선순위와 함께 제시함으로써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명료한 이론 정리 및 중요도 표시 
    ..
  • ■ 목차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01 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세일즈 전략 
    CHAPTER 03 고객 상담 성공 전략 
    CHAPTER 04 서비스접점과 MOT 관리 
    CHAPTER 05 고객 유형별 상담 전략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2 고객관계관리 
    CHAPTER 01 고객관계의 이해 
    CHAPTER 02 고객획득-유지-충성..
저자소개
  • ■ 저자소개(약력) 
    김화연 교수 
     
    [저자 약력] 
    ·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 학사 
    ·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외식경영학 석사 
    · 세종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 박사 
     
    · 現,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 전공 부교수 
    한국생산성본부 파트너 강사 
    · 前, 혜음커뮤니스 대표 
    ㈜삼국교육문화연구원 이사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지식경제부 파트너 강사 
    ㈜루트컨설팅 파트너 강사 
    백석예술대학 관광학부 겸임 교수 
    세종대학교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외래 교수 
    수원대학교 호텔관광학부 외래 교수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관광영어과 외래 교수 
     
    [주요 저서] 
    ·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 항공객실업무론 (백산출판사)